뉴스&미디어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뉴스&미디어

About Aceview

뉴스&미디어

총 1 개
게시물 검색
  • 1
    보도자료 2022-01-07
    ※ 영상융합 원천 기술 탑재한 차량용 AVM 솔루션 CES 현장에서 시연
    ※ 글로벌 자동차 ㆍ자율주행차 테크 기업들과 기술 파트너십 강화 나서

    [2022-01-06] 3D 어라운드뷰 기술 개발 기업 에이스뷰가 라스베가스 소비자전자제품 박람회(CES)를 통해 세계 시장 개척에 나선다.

    에이스뷰는 5일부터 8일까지(현지시간 기준) ‘CES2022’에 참가, 미래 자동차산업의 핵심 기술 중 하나인 ‘3D 어라운드뷰’를 탑재한 차량용 AVM(Around View Monitoring System) 플랫폼을 세계 시장에 선보인다.

    에이스 뷰의 3D어라운드 뷰 솔루션은 4대의 다채널 카메라를 장착, 사각지대 없이 차량 안전운행을 돕는 360도 AVM 솔루션이다. 운전자가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것처럼 차량 주변을 다이렉트뷰가 아닌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원천기술인 어라운드뷰 영상병합기술을 활용해 차량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각지대를 제로에 가깝게 구현했다. 여기에 빠른 속도로 주행 중에도 카메라를 통해 찍히는 모든 영상을 실시간 관제시스템으로 전송,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사고의 원인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독자적인 기술을 자랑한다.

    올해 CES의 주요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 기술을 포함한 모빌리티 산업 전반. 에이스뷰는 미래차 기술이 대거 쏟아질 이번 CES에서 자사의 핵심 솔루션을 적용한 AVM 솔루션을 현장에서 직접 시연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자동차 기업들은 물론, 자율주행차량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거대 테크 기업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비즈니스를 펼칠 예정이다.

    에이스뷰 손승서 대표는 “CES2022를 통해 에이스뷰만의 독보적인 기술과 이를 탑재한 3D AVM 솔루션을 전세계 시장에 알릴 수 있게 되었다”며 “에이스뷰 연구진이 일궈낸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한편, 해외시장 비즈니스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뷰는 자사의 차량용 AVM 플랫폼을 국방부 군용차량을 비롯해 각 지자체 관공서 청소차 및 소방차 등에 납품을 완료했다. 또한 에이스뷰는 어라운드뷰 영상병합기술을 차량뿐 아니라 선박, 헬기, 더 나아가 시설물까지 확대 적용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끝>

Departmentaceview@aceview.kr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에이스뷰

경기도 시흥시 포도원로 116번길 25 프라임캐슬 지식산업센터 607호 1544-7346

© 2021 ACEVIEW. All Rights Reserved.